Visual Studio Code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위한 설정

반응형

처음에는 바로 아나콘다 설정이 안된다 

그래서 몇가지 설정르 해줘야함.

1. VIsual Studio Code 실행


하고나면 이제 시작이다 ㅋㅋㅋㅋ

Extension 클릭

검색창에 python 검색해서 설치하자

command + Shift + P

를 누르면

화면 중간에 요 친구가 나오고 

python Interpreter를 검색!

그리고 Python: Select Interpreter를 클릭!

하고나면 여기서 인터 프리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여기서 내가 만든 가상환경이 보인다.

그 친구를 믈릭하자

그럼 이제 딥러닝 환경 만들었으니 

코딩 쌉가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당연히 우측 상단에 초록색 화살표를 눌러야 실행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할줄 몰라서 설정에서 이거 찾고 저거 찾고 힘들었다는 건 안비밀

유튜브도 찾아봤는데 ㅈ까

역시 구글에서 검색해서 한국인 글 찾는게 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 형들 우람하고 대단하긴한데 난 한국인이라 

우리나라 형들이 적은게 잘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