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산속 방학 일기 3일차(23.06.19)

반응형

음... 오늘도 아침 운동은

실패~!

오후에 해야지 하는 생각에 안 일어났고 7시 알람도 못 들었다 ㅋㅋ

이게 아닌데...

 

오랜만에 하는 운동이어서 근육통이 정말 정말 엄청나다 ㅎ

그래도 등근육 자극은 ㅎㅎ ㄹㅇ 너무 좋다 근데 다리는 싫어~~~ ㅎ

다리는 걸을 때 영향을 줘서 그런가?

 

어제 점심에는 감자채전을 했는데 오늘 점심에는

양세찬표 감자스팸짜글이를 해 먹었다 ㅎㅎ 사진이라도 찍어둘걸

스팸이 정말 사기템이더라고 ㅎㅎ(근데 아빠는 별로 안 좋아하는 듯..? 칫!)

 

기숙사에서 가지고 온 이불을 엄마가 세탁기에 돌려놓고 출근하셔서 

마당에 널었다 정말 해가 뜨거워서 몇 시간 만에 까슬? 하더라 ㅋㅋㅋ

까슬이 맞나? ㅋㅋ

 

오늘부터 공부하려 했고 그래서 토익이랑 기사실기 시험 일정을 봤는데 아직 한 달 넘게 남아서 

하기 싫었다

그래서

안 했다.ㅎ

 

그래도 오늘 오후에 어제처럼 운동했다.

어제보다 훨씬 힘들었다 아니 근육통 아우 진짜

근데 등근육은 자극 스마일~

나머지는 허허허허허허허 화악그냥 어우~ 내가 왕년에는! 어! 어~ 마 어~ 잘 했다 이말이야 !

근데 오늘 싸레레 빼먹음...

밴드 풀업 안될 때 까지(어제보다 못함)
밴드 렛플다운 15 X 5세트 
밴드 랫플다운(친업 그립) 15 X 3세트
벽돌 푸시업 10 X 2.3세트(하다 못함 3세트에서 3개.. 하다 못함)
벽돌 푸시업 무릎 굽히고 17개
맨몸 스쿼트 20 X 5세트
런닝머신 걷기 2분(6km/h), 달리기 6분(10km/h)
2세트(런닝머신 맨발로 했는데 발바닥이 뜨거워서...)

 

그리고 다시 만들고 싶은 앱이 있어서 머신러닝을 해보려 한다 ㅎ

하나도 기억이 안나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