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 후 일기 2일차(23.06.18)

반응형

나는 쓰레기다.

 

아침에 일어나 운동하기로 마음먹고... 실패!

 

엄마가 아침일찍 일나가셔서 내가 동생과 아빠의 아침을 챙겨준 뒤 

 

오랜만에 IOT기기 만들기나 했다 ㅎ

거실의 전등이 IR 센서로 작동하는데 홈어시스턴트로 끄고 키려고 IR receiver와 ESP32로 먼저 테스트를 했는데 아무것도 안잡혀서

노력은 했으나 실패! 그래서 결국 알리에서 센서킷을 주문 했다.. 2만원 어치 정도? 겹치는 센서는 많은데 리시버만 사기는 좀 그래서...

도착하면 다시 도전!

 

밤에 프린팅 해 놓은 베이비 그루트~ 후처리를 진행했다 ㅎㅎ

넘 귀엽잖아 ㅎㅎ

 

오후에는 감자채전으로 밥 야무지게 먹고 

학기중에 찍은 사진과 파일을 정리했다.

아이패드가 64gb인데 굿노트 용량이 생각보다 많이 차지해서.. 정리가 필요하다 사진도 아이클라우드에 꽉차서..

 

결국에 저녁에 운동했다

운동 헀던 때에 비해 운동 능력이.....ㅎㅎㅎㅎㅎㅎㅎㅎ허허허ㅓ허

쓰레기의 몸뚱아리가 되었다...

망할

풀업(밴드X) 1개
풀업(밴드O 빨간색) 10, 버티기 안될 때 까지
푸시업 40개
밴드 렛플다운 15 X 5세트
맴몸 스쿼트 20 X 5세트
벽돌 싸레레 12 X 5세트

언젠간 다시 되겠지...

푸시업도 벽돌로 함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