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팅 2주 남자(23) 1일차 후기

반응형

조금 쉽게 봤다

.

.

.

.

.

.

정말

!리얼!

후회한다.......

 

 


처음에 유튜브에서 클로이팅 2주 복근 영상을 정말 많이 보았다.

오!!!!!!!!!!!!!

나......도?

영상을 몇개 찾아보고 보.기.에.는. 할 만한데? 라는 생각이 들었고

한달안에 상당히 많이 빼고싶었던 나는

해보기로했다.

몸무게는 변화가 많지 안더라도 적어도 눈바디는 성공적이었으면 하니까

내가 8/1부터 달리기도하고 덤벨로 근력 운동도 했는데 더 추가해서하면 반드시 빠질거란 생각이 들었다.

하루에 8.6km 정도 달리고 걷고 근력도 하다보면 담날 아침에는 러닝하는 시간에 일어나지 못해 아쉬움이 많다.

그래서 오늘 같은 러닝을 못하는 날에는 홈트를 하자 싶었다.....

암튼 말이 길었는데 난 8월 한달만에 눈에 띄눈 성과를 내고 싶었고

 

클로이팅 2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일단 워밍업부터 시작했다...

...

..

.

워밍업....사아아알짝 힘드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Ep1. Full Body Workout!


대략 5분만에 일시정지를 했다.

갑자기 영상의 chloe ting님이 엄청 대단해보이고

2주간 했다는 유튜버분들이 대단해보이고

블로그 글쓴이들이 대단하게 느껴지고 내가 초라해짐.....

내가 이렇게 나약했나?

아무리 어제 근력에서 무리하게 했다지만 이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다.

물 한모금하고 다시 시작했다.

땀이 땅끄부부님 여상이나 핏블리님 타바타 보다 땀이 주르르르르르르르르르

넘 많이 흘렀다.

이게 맞나?라는생강이 떠오르고 이게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길게 느껴지고 중도포기해야하나 생각이떠오르고

정말 ...... 영상도 2/3 밖에 소화하지 못하고

 

후회했다.... 넘 얕보았다........

 

Ep2.  Abs WorkOut


그래도 시작은 했으니 끝은 봐야한다는 생각에 정말 큰 맘 먹고 재생했다.

이번에는 1/2 밖에 소화하지 못하고 중간에 일시정지는 눌렀지만 그래도 따라하려고 노력은 했다.

여전히 땀이 니친 듯이 흘렀고 지금까지 흘린 땀이 어떤 연상을 따라하는 것보다도 많이 흘렀다.

복부가 가장 빨리 회복 된다고 들었는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복부가 살려달라고 울부짖었다

정말 아프더라.

 

Ep3. Legs & Glutes


마지막 영상은 그래도 다리랑 엉덩이 운동이라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서 했다.

물론 몇가지는 너무 힘들어서 100% 행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85% 정도는 소화했다 물론 제대로되 자세는 유지하지 못했지만

 

보일러 데우면서 그 순간에 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서 샤워하기 전에 작성하는데 정말...
많이 힘들다

내일도 할건데.... 내일은 러닝까지 겹친다.....
반응형

'기타 >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학하고 다이어트 4일차  (0) 2022.09.17
다이어트 17일차 (클로이팅 2주 - 2일차 후기)  (0) 2021.08.17
다이어트 중간 점검  (0) 2021.08.16
다이어트 6일차  (0) 2021.08.06
다이어트 5일차  (0) 2021.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