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 사람이랑 대화하는 법-eva 말고(논쟁 닫았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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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반 고객센터처럼 사람 대 사람으로 조치를 취할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8650 배터리를 구매했는데(환율도 엄청 비싼데) 지금까지 오지 않고 있다.
보통은 논쟁을 종료하지 않고 버티면 알리에서 환불을 해주는데 논쟁이 끝나면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막막 했다 ㅋㅋㅋㅋㅋ
판매자는 물품을 보냈다고 사진도 보내 줬는데 사진 속 운송 번호를 조회하니 없는 번호라더라 판매자는 판매자 페이지를 닫았고...

애초에 Seller shipping이 문제였다 선택의 여지가 없던게 문제지만...


이 친구 인데 판매자도 연락을 안받고 판매자는 판매 페이지를 닫아버렸다.
욕을 써서 리뷰를 할수도 없고 참 막막했다. 고객센터는 Ai Eva가 응대해서 같은 말만 반복하고


같은 말만 무단반복 이었다.
블로고를 아무리 뒤져도 Dispute 이후에 할수 있는거라곤 나쁜 리뷰를 다는 거라던데 나의 경우는 불가능하니 ㅎㅎ하하하하하핳
그러다 몇 주가 흘렀고 여전히 물품은 오지 않았다.


방법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오늘 account 페이지에 Help Center(Service Center)에서 OnlineService에 접속했다.

놀란 나머지 채팅페이지를 캡처할 생각은 하지 못하고 닫아버렸다.

접속해서 "you can not help"라고 보내니 채팅 상대가 Ai Eva에서 다른 이름으로 바뀌었다.

처음에 어? Ai가 아닌가? 하고 물품을 받지 못했다고 보내니 주문 번호를 알려 달라고 해서 주문번호를 복사해서 붙였더니 기다려 보라고 했다.

????? Ai가 아니네 ????

그래서 이런저런 사정을 알려주고 나니 자기들이 다른 방식으로 조치를 취할테니 이메일을 알려달라고 하고 3~5일 정도 걸린다고 하며 이 케이스를 등록해서 조치를 취하고 연락을 주겠다고 했다 ㅎㅎㅎㅎㅎㅎ

방금 막 있던 일이라 결과는 지켜봐야하지만 왠지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 ㅎㅎㅎ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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